※ 안심파라메딕에 자주 물어보는 질문들과 꼭 필요한 정보들을 모았습니다.
- 방문 시 고객이 건강확인 또는 적부조사에 응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- 고객님의 의사를 명확하게 재확인 후 현장에서 해당 설계사 또는 지점에 연락, 협의 후 결과에 따라 진행 또는 취소합니다.
- 고객이 신분증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본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- 검진 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. 해당 보험사별로 인정되는 신분증이 없으면 검진진행을 절대로 할 수 없으며 나중에 주신다거나 다른 곳에 있으니 먼저 진행하자고 하여도 절대로 진행하시면 안됩니다.
- 고객이 혈액검사 결과에 대하여 문의하는 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혈액검사 결과의 사용에 대한 권한은 보험회사에 있으며 또한, 간호사는 혈액 채혈만 하여 그 결과를 알지 못하므로 알려드리지 못한다고 안내하시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요청하실 경우 안심파라메딕 본사 대표전화(02-6300-7472)로 안내하세요.
- 채혈 부위에 멍이 들었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- 고객을 우선 안심시키고 채혈 당시의 상황과 고객의 현 상태를 본원에 보고합니다. 아울러, 가급적 고객을 찾아 뵙고 불편 함에 대한 공감을 충분히 해주셔야 합니다. 고객의 불편이 심화될 경우 인근 병원에 동행하여 상태를 확인 후 보고합니다.
- Password를 5회 이상 잘 못 입력하여 계정이 잠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불편하시겠지만 안심파라메딕(Tel:02-6300-7472)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변 확인 절차 후 비밀번호 초기화를 해드리니 다시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- ID, Password가 기억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불편하시겠지만 안심파라메딕(Tel:02-6300-7472)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변 확인 절차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