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안심파라메딕에 자주 물어보는 질문들과 꼭 필요한 정보들을 모았습니다.
- Password를 5회 이상 잘 못 입력하여 계정이 잠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안심파라메딕(Tel : 02-6300-7472)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원 확인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드리며 이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시면 됩니다. 이때, 비밀번호는 안심파라메딕의 비밀번호 설정 규칙에 부합되어야 승인됩니다.
- ID, Password가 기억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안심파라메딕(Tel : 02-6300-7472)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원 확인 후 조치해 드립니다.
- 접수 건의 진행상태를 조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https://aspm.co.kr 에서 회원가입 신청 및 승인 후 등록된 IP로 로그인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.
이때, 로그인은 반드시 등록된 PC에서 하셔야 하며 접속기록은 안심파라메딕의 서버에 저장됩니다.